본문 바로가기
Android

[이벤트] Spotify 3개월 무료 Premium

by 천경지위 2023. 12. 9.

https://www.spotify.com/

 

Spotify Premium - 3개월 무료 이용하기

Spotify Premium은 수많은 곡을 광고 없이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음악 서비스입니다.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하세요.

www.spotify.com

 

스포티파이  음악 데이터가 가장 많은 곳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스포티파이 온라인 음악 재생 서비스 입니다. 

회원가입은 어려운점이 없으므로 생략합니다.  좋아하는 뮤지션을 몇몇 선택하고 나면 크게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연말 이벤트 행사로 Premium 3개월 무료 신청을 하면 본인 확인및 이후 자동연장신청을 위해 결제가 됩니다. 실제로 100원 결제가 되었다가 곧바로 취소처리되고 ,  premium 3개월 신청이 완료된후 곧바로 Premium 취소를 하시면 3개월 유지는 되므로 따로 신경쓰실필요 없습니다. 

 

Tidal 이나 고음질 서비스를 하는곳들과 비교하면 음질이 좀 아쉬운게 단점입니다. 

처음 선호하는 뮤지선 선택을 잘해두시고 좋아하는 음악을 잘 찾아 들으시면 추천음악이 뜨기 시작하는데 상당히 취향을 잘맞춰 새로운 곡들을 추천해주는것 같습니다.  

 

가입후 Premium 3개월 무료 신청 및 Premium 미리 취소 해두면 나중에 자동결제가 될까봐 걱정할필요 없이, 부담없이 음악을 즐기시면 따로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없으니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이용해보신적이 없다면 이번 기회에 무료로 사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