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Software

[News] Windows 8 RTM MSDN 8월15일 부터 ....

by 천경지위 2012. 8. 3.



새로운 Windows 시리즈인 Windows8 이  8월 15일 MSDN 에서 다운로드 할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개발이 완료 되었으며, OEM 제조사에 배포중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ISO Mount - 이제 ISO 파일을 읽기 위해 별도의 유틸리티를 설치할 필요없이 윈도우 8 에서 직접 마운트가 가능하여 읽을수 있게될것입니다.


Portable Workspace - 16GB 초과되는 용량의 USB 메모리에 데스크탑, 사용자 설정 자주 사용하는 앱등의 관련정보를 저장하여 가정에서 자기만의 환경을 따로 구축할수 있게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0- 더이상 동생과 함께쓰는 컴퓨터에서 내컴퓨환경을 동생이 이것저것 바꿔놓아 짜증나는 일이 없을것입니다. 또는 그반대의 경우도 ^^;


Internet Explorer 10 - 점유율은 떨어져만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도 새로운 버전으로 나오긴 합니다만 큰기대가 되지 않는건 어쩔수 없는것이겠죠....


Push Alarm - 이메일등이 도착했을때 서버쪽에서 푸쉬되어 알려주는 기능이 내장될것으로 예상됩니다. 


Hybrid Boot - 부팅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대 절전모드와 비슷한 형태로 동작하며, EFI방식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더욱더 괜찮은 반응 속도를 보여줄것으로 기대 됩니다.



언제부터 유출되기 시작할지.... MSDN 오리지널 ISO가 믿음직하긴 하겠지만요 ^^; Vista처럼 OS의 역사중 일부로 사라져 버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한편으로는 어떤모습으로 나올지 기대되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