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Software

[Windows8] 전화 인증 방법

by 천경지위 2012. 8. 18.

먼저 윈도우8에서 사용하실 인증이 가능한 Product Key를 구하시는게 제일 어려울듯 싶습니다.

정식키로 온라인을 통한 인증은 제한이 되어 있어서 횟수가 초과되는 경우 전화인증으로 인증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에 누군가 먼저 온라인 인증을 하고 인터넷 유출된 키를 찾아 입력하고 전화인증을 시도합니다.


http://tieba.baidu.com/p/1808198929

http://tieba.baidu.com/p/1812585088

키구하는게 하늘의 별따기죠  2주정도 지나고 있는거 같은데 이미 키들은 사용되었다고 봐야 할듯 합니다.



※ 윈도우8 설치부분은 생략 합니다.


#1. 먼저 컴퓨터에 연결된 인터넷 라인을 제거 합니다.

- 컴퓨터를 전화인증이 가능한 Off-Line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2. 관리자모드로 커맨드 창을 열어 전화인증이 가능한 Key로 변경합니다.


ㄱ. 좌측 하단 구석으로 마우스를 가져가  우측버튼을 누르면 관리자 모드로 커맨드창을 열수 있습니다.


ㄴ. slmgr -ipk (Product Key) 

- 보유하고 있는 전화인증 가능한 Key 로 변경합니다.


#3. 시스템 창을 열어 정품인증을 시도 합니다.

- 다시 마우스를 좌측 하단 구석으로 가져가 우측버튼을 눌러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 그러면 시스템창이 열리고 아래쪽 Windows 정품 인증을 보시면 Windows 정품 인증에서 세부 정보 보기를 찾아 눌러줍니다.


- 인터넷이 Off-Line 상태로 잘되어 있으면 전화로 정품 인증버튼 나와있습니다. 전화로 정품 인증(P)을 누릅니다.

만약 전화 인증이 나와 있지 않은경우 반드시 인터넷을 Off-Line (인터넷선(랜선)을 빼주시고) 상태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정품인증)을 눌러 정품인증이 실패하는경우 전화로 정품인증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커맨드 모드 또는 실행에서 slui 4 를 실행하는 방법도 있지만 생략


- 나라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며 지금 계신곳 제일 저렴하게 전화를 걸수 있는 위치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다음을 눌러 전화인증을 계속 진행 하시면 됩니다.


무료및 유료 전화번호가 나오며 국제 전화번호로 나오므로 적당히 지역번호와 번호를 잘 눌러주시면 됩니다.

- 이후 전화에서 들리는 목소리를 따라 진행하시면서 번호들을 입력하신후  번호들을 받아 입력하신후 정품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 slmgr -atp 054985625023.......  (명령어프롬프트에서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전화로 불러줄때 직접 입력하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추후 포맷후 재인증 방법 


#1.

나중에 시도하는경우 막혀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인증을 받은 해당 Token 을 백업받아 이후에도 활용 할수 있도록 합니다.


윈도우8이 설치된 드라이브에서 Token을 찾아 백업받아 둡니다.

C:\Windows\System32\spp\store 폴더를 찾아 store밑의 하위디렉토리까지 통째로 적당히 복사해두어 백업받아 둡니다.


나중에 백업받아둔 token 파일을사용하실때는 커맨드창(명령프롬프트)을 관리자 모드로 실행시킵니다.


slmgr -ipk (Product Key) (위에서 백업받을때 사용한 Key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C:\Windows\System32\spp\store 백업받아두셨던 store 폴더를 통째로 덮어씌웁니다. 


재부팅하시면 깔끔하게 인증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2.

하드웨어가 변경되지 않는경우 더편한 방법도 있습니다.


키와 전화인증 번호만 잘 적어두시면 아래와 같이 인증이 가능합니다.


slmgr.vbs -ipk BYXV6-8YN73-VAF8H-7G7PT-WW8X3 (해당 PC에서 인증한 키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slmgr.vbs -atp 7578497563054985625023007...숫자생략 (확인 ID 번호를 붙여서 주욱써주시면됩니다.)

slmgr /xpr


위내용을 .cmd 파일로 적당히 저장해두셨다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만 해주시면 인증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