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Hardware

[사용기] 컴퓨터 외부 전원 스위치

by 천경지위 2024. 3. 5.

다양한 모양및 기능들도 무장된 제품들이 많으나 좀 저렴한 제품을 찾다가  천냥 이벤트에서 $2.28 에 구입해 사용해 봤습니다.   

컴퓨터가 의자와 좀 떨어져 있는경우 컴퓨터 전원을 켜려면 숙이거나 조금 움직이는것도 귀찮아 하는 귀차니즘을 가지신 분들에게 나쁘지 않을듯한 아이템 입니다. 

 

개인적으로 대형 TV를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용하다보니  대형 TV를 이동형 받침대에 장착하여 벽에 붙여 두고 컴퓨터를 근처에 같이두고  보조책상을 구입하여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며 화면에서 약간 떨어져 사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컴퓨터와도 거리가 있는 상황입니다.   

컴퓨터를 켜기위해 허리를 수구리고 팔일 길게 뻗어 파워 버튼을 누를 작업도 귀찮아서 해당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환경에 따라 컴퓨터 발열로 인해 멀리 떨어뜨려 놓고 사용하거나 여러가지 직접 파워 버튼을 누르러 가는게 귀찮은 동작이 될수 있는 상황에서 파워키 선을 길에 늘어뜨려 책상 구석에 놔둔다면 상당히 쉽게 컴퓨터를 켜고/끌수 있는 아이템인듯 합니다. 

 

사용자에 따라 USB나 이어폰잭등의 부수적인 기능들이 추가된 제품들도 있으니 원하는 상황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신다면 나쁘지 않을것으로 예상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파워버튼을 가깝게 위치시킬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여 가격대비 만족도가 좋은듯 합니다. 

사용환경에 따라 사용자 취향에 따라 별로 일수도 있고, 괜찮은 아이템이 될수도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