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ETC

[Info] ( Public Market #3 )

by 천경지위 2011. 3. 10.
구글 안드로이드 Public Market 세번째 ....
이번엔 Applanet을 비롯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가능한 Public Market이 아닌 웹을통해 접속하는 Public Market을 알아 볼까 합니다.



- BlapkMarket
지난 게시물에서도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 좀 느리기도 하고 ...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도 잘 안되고 그나마 웹으로 접속이 가능하여 느리긴 하지만 그런데로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 DroidFanz
최고의 Public Market 입니다. 유명한 Applanet보다도 데이터및 정보가 많은곳으로 가입이 상당히 까다로운곳입니다.

#1. 기존 회원의 추천을 받아 가입하는 방법. -0-
#2. 게스트북에 가입해야만 하는 이유를 구구절절하게 써서 가입하는 방법 -0-
#3. Paypal을 이용 10$ 를 기부하고 가입하는 방법 


- 쿨 안전 (酷安网)
중국사이트로 분류별로 정리되어 있는곳입니다. 가입도 간단하며, 중국어부분만 해결하신다면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 사탄 네트워크 (魔头网)
중국 사이트로 분류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


- 안드로이드 온라인 (安卓在线)
중국 사이트로 분류별로 정리 되어 있습니다.  가입은 쉽습니다만 결제를 해야 원할한 사용이 가능한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중국어를 모르는 관계로 .. -0- 


-0- 제가 워낙 한문에 약하다보니 중국어는 아니 외국어는 전혀 못하는 관계로 .... -0- 중국쪽은 어찌 설명해드리기가 어렵네요..  꼭 가입하지 않더라도 다운로드가 가능하기도 하고 .... -0-  정말 외국어가 절실하네요....  제가 알려드린곳 말고도 중국쪽으로는 워낙 많아서 소개해드리기가 힘드네요...  Applanet과 같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사용하는곳도 상당수 되고요..
웹으로 접근하다보니 중국어를 못하더라도 이리저리 해결할 방법이 있을듯 합니다. 

 
그외에도  http://androidspace.net 과 같은 그저 그런곳들이 다수 있습니다.  이런곳은 알아둔다고 그다지 유용할거 같지도 않고요... -0-  차라리 저의 자료실 오른쪽에 Box.net 링크 타고 들어가면 더 유용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