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5

[Game] 지렁이 키우기 (http://slither.io/) 지렁이 키우기http://slither.io/특별한 이름이 따로 없이 그냥 웹주소가 이름인 게임인듯 합니다. 룰은 먹이를 먹으며 지렁이를 제일 길게 키우는게 목표입니다. 다른 지렁이들에 부딪치면 죽습니다. 죽으면 영양분이 되고 지렁이가 죽어 나온 영양분은 보통 영양분보다 크고 좋아서 지렁이가 빨리 큽니다. 다른 지렁이들을 일부러 죽이며 크시는 방법도 있으며, 그냥 평화롭게 서로 터치 안하며 키우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다고 해서 악의적인 지렁이가 없는건 아니므로 ^^; 스페이스나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영양분을 쓰며 빠르게 움직여 지렁이가 작아지는대신 좀더 빠르게 움직일수 있습니다.또한 일반적인 지렁이 게임과 다르게 자신의 몸은 닿아도 괜찮아 적당히 뱅글 뱅글 돌기 전법을 잘 활용 하시면 -0- 다른 큰 .. 2016. 4. 29.
[Util] TrinusVR (가상 환경) TrinusVR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xai.trinus.full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xai.trinus.test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및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오큘러스 리프트가 VR기기로 유명세를 타면서 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가상환경 시뮬레이터를 좀더 저렴하게 즐겨볼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아~ 아니 저렴한 방법은 아니군요... 저렴한 안드로이드 기기로는 정상적은 게임이나 화면을 보기 힘듭니다. 화면출력이 빠르게 진행되어야 하는 관계로 어느정도 모바일 기기의 성능이 뒷받침 되어야 원할한 체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 Tr.. 2016. 4. 24.
카루라이브 (CaroO Live) 스마트운전왕 (OBD2) 카루라이브 (CaroO Live) 스마트운전왕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kevian.optimus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OBD2 블루투스 단말기가 중국의 영향으로 저렴해지면서 놀고 있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연동시켜 유용하게 사용해볼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저렴한 제품의 OBD2 단말기가 국내에서는 8천원정도면 구매 가능하고 중국쪽에서 주문하면 4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동및 페어링을 미리 잡아두고 Caroo live에서 자동차 기본적인 정보등을 넣어두시면 나중엔 자동차 시동이 걸리게 되면 자동으로 페어링 되어 자동으로 앱이 실행됩니다. 각종 정보를 온라인으로 주고 받으며 내가 얼마나 .. 2016. 4. 20.
[Windows] 새로워지는 윈도우10 Windows 10 이 계속 업그레이드 되면서 다음 버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는것 같습니다.이미 알고 있는 부분들도 많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다. #1. 윈도우 자체에서 bash shell을 지원함으로써 리눅스 유저를 끌어오려는 시도를 하는것 같습니다. 덕분에 sed, awk, grep, Ruby, Git, Python ... 등등의 명령어및 리눅스 도구들을 직접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2. 엣지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됩니다. 크롬 따라하기가 되어버린 엣지입니다 -0- #3. 중요한건 아니지만 ^___^ 다양한 이모티콘들이 추가 됩니다. #4. 개인설정이 조금 세분화및 추가 됩니다. 개인 색상설정에서 밝은색상과 어두운 모드를 선택할수 있게 함으로써 기존 색상에서 좀더 세분화된 설정을 만나실수 있게 됩.. 2016. 4. 7.
[Windows] Virtual Machine Download (가상 컴퓨터) MS에서 윈도우 가상 컴퓨터를 직접 배포하고 있습니다. Mac이나 Linux를 사용하는 다른 플랫폼 사용자와 새로운 윈도우를 설치후 기존 IE를 필요로하는 사용자등을 위해 Windows 7 (IE8, IE9, IE10, IE11) , Windows 8.1 (IE11), Windows 10 (Edge) 등의 가상컴퓨터를 배포하고 있습니다.선택하는 윈도우 버전에 따라 제공되는 가상컴퓨터가 달라지긴 합니다만 VMWare, VirtualBox, Hyper-V, Vagrant, VPC 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가상컴퓨터를 직접 제공하는게 색다른것 같습니다.아무래도 떨어지는 OS점유율을 유지하려는 MS의 자구책인듯 합니다. ^^; 영문사이트https://developer.microsoft.com/en-us/micros.. 2016.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