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Software

[백업유틸] Paragon Software Backup & Recovery 16

by 천경지위 2016. 11. 6.

https://www.paragon-software.com/home/brh/download.html

11월 한정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후 설치하신후 처음 실행하면 무료로 등록할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등록후 무료로 이메일과 홈페이지 계정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이후 무료로 다운로드 사용가능합니다.


파티션 관리 부분이 부족한 느낌으로 평가를 받는부분이 있긴 하지만, 시스템 백업및 복구쪽에서는 윈도우 95시절부터 사용하시는분들이 꾸준할정도로 나쁘지 않은 평을 받는듯 합니다.


동적백업등 변경된 이후 부분백업및 이후 문제가 생겼을때 복구하여 사용할수 있으나, 하드디스가 교체되는 상황에서는 이전 백업을 활용할수 없는 경우가 생겨 아쉬운 부분도 있으며, 

정적백업은 한번 백업하면 그상태 그대로 복구 하는 방식으로 이후 문제가 생기더라도 쉽고 간편하게 복구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일듯 합니다.


사용중인 디스크및 파티션이 하나라면 불행히도 사용할수 없다는점이 아쉽습니다. 최소 2개의 파티션이 존재해야 하며 용량 또한 백업 가능한 용량이 부족한경우 막막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때 이 프로그램에서 파티션 관련 설정을 할수가 없어서 아쉬운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동사에서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을 별도로 내놓고 있어서 각 프로그램별 최적화및 특성화 위한것일수도 있겠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윈도우 7, 비스타, XP, 2000, 윈도우8 , 윈도우10 등의 윈도우에선 대부분 활용 가능하며 GPT, MBR를 지원, UEFI등을 지원하며 다양한 저장장치및 파일시스템을 지원하여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11월 1달간만 이벤트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