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Software

[Windows] Windows 10 정품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by 천경지위 2016. 8. 22.




윈도우 10 Home이라고 하더라도 처음사용자용을 구입하려면 거의 14만원이 넘는 가격에 구입해야 합니다.

물론 인터넷으로 DSP나 시디키등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으나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한다거나 여러가지 상황에 있어서 문제가 되거나 정품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상황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FPP 처음사용자용을 찾으시는분들이 계십니다. 이를 제일 저렴하게 사는 방법입니다.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kk_KZ/pdp/Windows-10-Home/productID.320422200

위링크를 통해 MS스토어 사이트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처음 사용자용이며, USB는 배송하지 않는 시디키만 받는 온라인 판매방식입니다.


카자흐스탄 환율상 달러를 거쳐 우리나라 환율로 오더라도 10만원이 안되는 금액에 처음사용자용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다운로드 받으실때 한글판이나 영문판을 다운로드 받아 받으신 시디키를 입력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프로버전을 구입하시더라도 저렴합니다. ^^;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kk_KZ/pdp/Windows-10-Pro/productID.320421400


MS Live 계정에 가입을 미리 해두신후 로그인 한다음 구매하시면 계정에 구매 내역이 남아있어 나중에 확인하기 좋습니다. ^^; 

물론 가입하지 않고 메일로 받아보셔도 됩니다만 ^^; 나중을 위해서는 계정을 미리 만들고 로그인후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정보는 한국주소(즉 결재카드 입력된 주소)등 입력을 잘하셔야 하고요... 


미리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를 준비해두시어 결제에서 막히는 일이 없도록 하시고요... 

팝업이나 광고차단 프로그램사용시 결제할때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후 화면에 시리얼번호와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링크가 나오므로 캡쳐등 스크린샷을 저장해두시는것도 나쁘지 않으실듯 합니다.


이후엔 한글 마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구매내역이 남아있으므로 사용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