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비교적 저렴하게 쓸만한 알뜰폰 요금제

by 천경지위 2023. 12. 1.

 
이벤트가 종료 되었습니다.

이벤트 : 티플러스 모바일 (tplusmobile.com)

더 가벼운 통신세상, 티플러스

높은 품질 낮은 가격, 우리 가족 알뜰한 통신 생활 티플러스모바일

tplusmobile.com

 
Tplus에서 12월 한정  (가입자가 많으면 중단될수 있음)  저렴한 행사 요금제가 나왔네요..
 

 
데이터나 통화량에 따라 적당한 요금제로 가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가입은 제일 위 링크를 따라 Tplus로 들어가시면 개통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6기가 100분 100건 100원  12개월만  그이후 6천원
10기가 100분 100건  990원 12개월만  그이후 8천원
 
12개월 행사가격이 종료되는 시점 이후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이번달 추천하는 알뜰 요금제 입니다.
알뜰폰 회사는 Tplus이고 통신사는 SKT용 요금제를 추천해드렸지만
Tplus 행사는 KT , LG 도 같이 하고 있으므로 선호하는 통신사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티플러스모바일이 알뜰폰에서도 최악의 알뜰폰입니다. 물론 문제가 없을경우 저렴한 가격에 쓰는데 큰문제가 없으나,  문제가 생겼을때 고객센터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다른 통신사는 그나마 연결될때까지 대기라도 가능해서 30~1시간 대기하면 연결된다는 느낌은 있는데  티플러스는 라인이 비어있어서 대기중인 상담원이 없는경우 그냥 연결이 안되고 끊어버립니다.  다시 걸거나 아니면 인터넷또는 앱으로 문의하는게 빠릅니다. 아니 앱이나 인터넷 문의도 느리군요 ㅜ.ㅜ 
 
글을 쓰는건 12-1 첫날 쓰지만,  이글을 늦게 보시는 경우 이미 행사가 종료된 이후일수도 있으니  
늦게 보시는 분들은 너무 노여워 하거나 슬퍼하지 마시길... 
이만 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