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이벤트] 아트뮤 네오퀵 QC2.0 충전기 이벤트

by 천경지위 2016. 7. 22.

아트뮤에서 네오퀵 Quick Charge 2.0 호환 충전기가 나왔습니다. 

출시일을 맞아 시작한 사용기 이벤트를 신청 당첨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케이블과 여러소켙까지 같이 도착하였습니다.



USB 3.1 A Type to USB 3.0 C type 케이블 특별한건 없는 일반적인 케이블 입니다. 다만 흔하게 단선이 되는 부위인 소켙 이음새 부위가 보강되어 있는 케이블 형태로 80도 30V까지 지원한다고 케이블에 표시되어있는등 신뢰할만한 케이블로 생각됩니다.

퀵차지 지원이나 데이터 전송등에 문제가 없도록 제작 되어 있습니다. 100cm 길이의 일반적인 통신/충전 겸용 케이블 입니다.





예전 많이사용하던 Micro USB단자를 USB C type으로 변환해주는 소켙입니다. 특별한건없지만 구성물이 나름 신경쓴 느낌입니다. 3.5파이 일반 이어폰 소켙을 이용하여 매달아 둘수 있도록해 고리가 없어 걸어두기 어려운 요즘 폰들에 매달아 휴대하기 나쁘지 않도록 고무케이스에 넣어 휴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겉 실리콘 쉴드 색상이 5가지로 구매할때 색상을 선택해 구매하신다면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와 일체감을 더할수 있을듯 합니다. 다만 소켙 자체색상은 흰색과 검은색 두종류만 있습니다. 





USB C type to USB 3.0 A type OTG 소켙으로 휴대폰에 마우스나 기타 주변기기를 연결할수 있도록 해주는 소켙입니다. 특별한건없지만 USB C Type으로 나와 해당 소켙을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활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 QC 2.0을 지원하는 네오퀵 충전기 입니다. 추후 사용기를 통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 9V까지만 지원하는제품으로 12V이상 20V까지 사용하는 제품등에서 사용하기엔 조금 미흡한 모습일지 모르겠습니다.

휴대폰과 같은 조그만한 모바일 기기에서는 대부분 최대 9V로 설정되어 있어서 큰문제가 없지만 샤오미 신형 충전지등은 12V지원하는데 조금 아쉬울수도 있을듯 합니다.




잊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택배가 배송 예고 문자를 우체국에서 받았습니다.  이상하다 오늘 택배 올게 없는데 배송처가 아트뮤로 되어 있어 예전에 이벤트 신청했던것이 생각이나 찾아봤더니 배송 예정일이 오늘이더군요... 

다만 이벤트 당첨 메일이나 발표등을 확인할수 없었던점은 이벤트 진행에 미숙함이 엿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어찌보면 마켙팅의 일환이었을텐데 다행히 제가 이벤트 신청했던게 이거 달랑 하나였던터라 기억이 났지 안그랬으면 무엇때문에 왔는지도 모르고 그냥 사용할뻔 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