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Education

[Util] Aura Zodiac Pro

by 천경지위 2014. 6. 17.

Aura Zodiac Pro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ura.aurazodiacpro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및 유료로 설치가 가능 합니다.



점성술 하면 사이비로 치부를하지만 세밀하게 파고들면 별자리들과 인간생활과는 많은 밀접함을 알수 있습니다. 별자리가 달라진다는건 계절이 달라진다는걸 의미하고요...  여러가지 날씨나 여러가지 자연현상은 태양과 달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계절이나 날씨등만 생각해도 인간생활에 얼마나 밀접한지 알수 있습니다. 


여기에 교통, 시간, 등등 수많은 상호작용에 의한 점성술을 그저 무시할만한 학문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수많은 사이비들 사이에서 진짜 점쟁이들이 설자리를 잃어가는 우리나라 역시 토정 이지함이 만든 토정비결역시 믿기힘든 생활사를 예측함으로써 그것만 맹종하며 사람들이 생활을 포기하자 정확도가 높은 원본을 불살라 진짜 토정비결은 전해지지 않는 이야기가 있을정도로 또한 복잡함이 덜했던 예전이라면 지금보다 정확도가 높았음을 미루어 짐작해볼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덕분인지 요즘은 반은 재미로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그져 흘러듣는 정도로 넘어가고는 있습니다만...


이러한 학문을 타부시 하기보다는 좀더 세밀하고 정밀하게 다듬다 보면 지금의 과학보다 정확한 새로운 학문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보다 조그만한 말과 생각을 무시하기보다는 이해하고 존중하는 세상이 된다면 사회가 좀더 발전할수 있는 여력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에궁 설명하던게 엉뚱한데로 흘러버렸네요... 이 애플리케이션은 점성술을 계산하기 편하도록 도와주는 점성술 계산기 정도로 이해하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