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Hardware

[Driver]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

by 천경지위 2014. 4. 9.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

 

 

https://www.intel.com/content/www/us/en/download/16311/intel-smart-connect-technology.html?wapkw=Intel%C2%AE%20Smart%20Connect%20Technology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

This download is used to install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 software version 5.0.10.2850 for the PC.

www.intel.com

 

 

인텔의 ISCT는 대기모ㄷ에서 인터넷상의 데이터나 SNS및 메일등에 접근해 자동으로 업데이트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최대절전 모드에서는 동작하지 않으며, 사용자에 따라 큰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0- 최근 나오는 칩셋들이 지원하다보니 바이오스에서 해당 옵션을 활성화 시켜둔 경우 

알수 없는 장치가 표시되어 눈에 거슬리게 됩니다.  모든 드라이버를 설치했는데도 알수 없는 장치가 뜬다면 

인텔 사이트에서 ISCT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해당 장치가 드라이버를 찾는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으실듯 합니다.

 

대기모드상태에서 잠깐 깨어났다 다시 대기하는 방식으로 -0- 대기모드를 사용하는 사무실 환경등에서 유용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저처럼 대기모드를 사용하지 않으시는경우는 무의미 하실수도 있지만, 알수없는장치 격파용도로 드라이버를 설치하시거나, 바이오스에서 설정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