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Util

[Util] RocketDial

by 천경지위 2011. 3. 26.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Trial 버전과 함께 검색이 됩니다.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intelgeen.rocketdial.pro

안드로이드의 장점중 하나가 기본적인 기능도 내맘데로 바꾼다는 점일듯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다이얼러 ^^;를 좀더 효율적인 프로그램으로 대체 할수 있습니다. ^^;

그중 하나인 로켓다이얼 입니다. 기본적인 다이얼기능은 불행히도 영어권에서나 유용할것 같습니다. 제 전화기의 경우 등록된 전화번호 말고도 전화를 걸었던 전화번호의 일부만 입력해도 찾아주는 기능이 있는데 불행히도 로켓다이얼은 그런기능이 빠져있네요... 대신 통화기록 화면과 합쳐져 있어서 나름대로 감안해서 사용하실수 있으실듯 합니다.


앞글자를 기준으로 분류하는 기본적인 주소록 화면 잘 입력해두셨다면 성으로 구분되어 원하는 이름을 찾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자주 전화를 거는 전화번호를 따로 등록해두어 빠르게 통화하기 위한 화면도 있습니다. -0- 바탕화면에 꺼내놓는 유틸이 오히려 유용할것 같기도 합니다.


제 전화기는 그룹관리기능이 없어서 아쉬었는데 로켓다이얼의 경우 그룹별 관리 기능이 있어서 유용합니다. 그룹별로 SMS발송은 안해봤지만 기능은 있는거 같습니다.


뭐랄까 100% 충족해주지는 못하지만 그런대로 감안하고 사용하실분들에겐 유용하실수도 있겠습니다. 설정하시기에 따라 다이얼러를 대체 하실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저처럼 따로 아이콘으로만 나두셨다가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구형버전의 동작화면 .... 현재 버전과는 많이 다르지만 기본적인 동작은 다이얼러 기본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