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4

[Game] Warframe 부분유료게임 https://www.warframe.com/ko 부분 유료 게임으로 플래티넘 계정이나 특별히 추가되는 아이템등을 구입하지 않으시면 무료로 즐기실수 있습니다.다행이도 외국산 게임으로 국내 게임들처럼 반드시 유료구매를 해야만 진행할수 있는 방식은 덜하다는게 다행일듯 합니다.검과 총의 전사 워프레임이라는 갑옷을 입고 싸우는 고대의 전사 시대배경은 머나먼 미래로 보여지고요... PC에서 비교적 고사양이 아니라도 즐기시는데 큰어려움은 없습니다. PC보다는 PS4, Xbox등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듯 합니다. 위의 링크를 방문하셔서 무료 가입후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즐기 실수 있습니다. FPS형태를 띈 게임이긴 한데 여러가지 무기와 스킬을 이용해서 파밍? 하는 게임이라고 해야 하려나요 ^^;스피디한 게임플레이를.. 2017. 10. 30.
[게임] 이터니움 (Eternium)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수 있는 부분유료 게임입니다.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kingfun.mageandminions&hl=ko&rdid=com.makingfun.mageandminions 모바일 게임계의 디아블로라 불리울 정도로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한 게임 입니다. 액션RPG 장르로써 레벨업과 스킬을 배우며 언데드 사냥을 하는 단순한 게임 입니다. RPG게임이 그렇듯이 여러가지 아이템과 기술 마법등을 배우는 재미 아마도 70레벨이 만렙으로 설정된거 같습니다. 이후 생성되는 새로운 캐릭터는 챔피언 레벨을 상속받아 쉽게 성장할수 있는 형태로 거의 무한에 가까운 형태로 진행됩니다. 해본 사람들이 거의 추천할.. 2017. 10. 13.
[Tip] LG V30 Tip 주의) 각 메뉴를 조작중 잘못 설정하여 전화기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경우 책임은 설정하신 본인에게 있습니다. 개발자 모드오레오가 아닌 누가로 출시되면서 기존방식과 달라진건 없습니다. 설정 - 일반(탭) - 휴대폰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를 찾아 들어가서빌드번호를 7번 터치하면 됩니다. (개발자 권한을 얻었다는 메시지를 확인후 일반(탭)에서 개발자 옵션 메뉴가 추가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USIM DownloadKT *147369*682*SKT #768353266#646#LG U+ ##10306(+본인 전화번호) Check in (체크인 되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기본 다이얼 모드에서*#*#2432546#*#* WCDMA 서비스 메뉴 (설정)기본 다이얼 모드에서 5457#*300# GNS.. 2017. 10. 12.
한국 경제위기에 따른 신용평가 하양 가능성 세계신용등급이 낮아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은행들은 해외채권을 4~5%이율로 발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여름부터 시작된상황으로 외화유출속도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또한 내년부터 대출이자는 최소 6~7% 이상이 될거라는 반증도 되고요... 과거 10년동안 투자를 못했던 대기업들을 비롯한 국내 기업들은 경쟁력을 점점 잃어가고 있는 상황이고요... 즉 흘러가고 있는 상황은 이미 기존 게시물에서도 이야기를 했지만 향후 5년정도는 경제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남은건 그이후 미래를 이야기할때죠... 이른바 VIP시대가 열렸습니다. 베트남,인도,필리핀이 정치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안정적으로 발전되어야 할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0- 20년전쯤 저보고 베트남 공부하라고.. 2017.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