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3

[PC Game] Dragon Rise (무료(부분유료) 온라인 게임) Drakensang 독일의 Drakensang 무료(부분유료) 온라인 게임을 국내 한글화하면서 Dragon Rise로 변경 서비스중입니다.https://www.drakensang.com/enhttp://www.dragonrise.co.kr 한글로된 한국서버가 딜레이도 적고 나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니다. 기본적인것들은 디아블로를 많이 닮았습니다. 피나 마나가 깍이는 모습등 물론 디아블로가 제일 처음 그런방식을 체택한건 아니지만, 그런방식으로는 디아블로가 유명할것으로 판단되어 ^^; 기본적인 RPG게임 방식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퀘스트를 해결하며 렙업하고 좋은 아이템 구해 장착하고 ^^; 주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수 있을만하여 소개해드립니다. 더군다나 게임하기 위한 가입할때 물어보는거라고는 이메일과 비밀번호.. 2017. 9. 29.
모바일팩스 (Mobile Fax) MMS 발송기능을 이용한 팩스앱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ho.mobilefax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ho.mobilefaxlite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수많은 팩스관련 앱들이 있긴 하지만 별도의 결제를 해야만 발송이 가능했다는 단점을 MMS발송비용을 이용하여 팩스를 송신할수 있도록 해주는 앱입니다. 이메일과 인터넷이 있는 요즘 팩스를 사용하는 회사는 거의 사라져가고 있습니다만... 간혹 관공서 등에서 또는 특정업체에서 팩스를 요구하는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렇다고 직접가져가기도 그렇고 모바일(휴대폰)기기의 사진촬영등을 이용하여 보낼 문서등을 촬영후 발송할수 있습니다. 또한 .. 2017. 9. 24.
LG V30 하루 사용기 V30 출시일 21일을 앞두고 사용하던 LG G5가 1년좀 넘게 썼더니 맛가기 시작했네요... LG제품 거의다 1년넘게 사용하다보면 하나씩 맛가는게 나와서 수리하면 또 한동안 잘 사용하다가 또 1년남짓 지나면 또 뭐하나 문제 생기고 계속 그런 상황이었는데.. V20과 G6를 기대하다가 블루투스5를 기다리고 있던터라 V30을 지를까 다음껄 기다릴까 고민하던중 ... 사용하던폰의 문제발생으로 어쩔수 없이 10만원이 넘는 위약금을 내고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첨부물이나 패키지 디자인등 개봉기는 많은 관계로 생략합니다.#1. A사를 닮아가는건지 S사를 닮아가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둥글둥글 디자인으로 급선회를 한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A사나 S사 디자인을 선호하는건 아니라서 그냥 저냥 남들은 좋다고 하는듯 하지만.. 2017.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