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6

AvoidIt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udioro.avoidit&hl=ko&rdid=com.studioro.avoidit구글 플레이에서 유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기실수 있습니다.(이벤트로 7월26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기실수 있습니다.) 탭으로 장애물을 피하는 느낌으로 흔한 런게임 비슷합니다. 스토리와 단순한 컨트롤보다는 타이밍을 맞춰 전략적으로 탭해야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디게임 어워드 후보에도 오를정도였으며, 2015부산 인디게임커넥트에 선정된 게임기도 합니다. 점프, 슬라이딩, 구르기를 이용해 살아남으라는데 -0- 탭 - 점프 누르고있으면 - 슬라이딩 , 손을 때면 구르기라는데 -0- 이런식의 타이밍 게임을 .. 2017. 7. 23.
[Game] 킬링타임용 PC 무료 게임 무료 시간보내기 좋은 PC 무료게임 Raft 입니다. 시작은 4칸짜리 뗏목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줄달린 갈고리를 가지고 시작하는데 이걸 이용하여 주변 부유물들을 수거하며 -0- 급하면 직접 바다에 뛰어들어 가져올수도 있겠지만 주변에 상어가 돌아다니기 때문에 뗏목 밖은 위험합니다. 불행히도 이넘들이 뗏목도 부수려고 해서 초반에 창같은걸 만들어 4~5번 찔러 쫓아내야 합니다. 물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 물을 끓여 소금기없는 물을 만드는 장치도 초반에 만들어야 하고 음식을 조리할수 있는 장치도 초반에 만들어 물과 음식물 섭취도 꾸준히 해줘야 합니다.-0- 갈고리로 수거하는것도 귀찮으니 뗏목 앞쪽에 그물을 설치해서 부유물이 걸리도록하는 장치를 만들기 시작해서 여러가지 장치로 바다위에서 살아갈수 있는 장치도 만들어 .. 2017. 7. 19.
더넥스트스파크 원가절감 부분으로 없어진 인슐레이터 더넥스트 스파크 본네트를 열면 본네트 안쪽에 인슐레이터가 없어서 방음효과가 거의 없어 3기통 엔진소리가 외부로 그대로 전달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와 더불러 리테이너 라고 불리우는 인슐레이터 고정핀을 같이 구매하셔야 합니다.지방이라 그런지 두개 합쳐서 2만원 가까이 달라고 하더군요... 인슐레이터도 여러종류있고, 리테이너도 호환되는게 많이 있으니 적당히 구매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인슐레이터(후드) 부품번호 P42395669 1만5천원인슐레이터(후드) 부품번호 95021081 리테이너 부품번호 11571159 2860원 합쳐서 15000원~17000원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아마도 지방이다보니 여기에 개인구매라 그런지 VAT를 한번더 더한거 같네요... ㅜ.ㅜ 후드 인슐레이터는 엔진열이 후드로 직접 전달되는.. 2017. 7. 12.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1가구1차량 경차)라면 꼭 발급 받아야하는 카드 구성세대내 경차(승용) 또는 경차(승합) 1대만 소유중일때 1세대내 1경형승용차와 1경형승합차 1대씩 보유시 에만 발급이 가능한 정부보조금카드 입니다. 신용카드 발급을 위한준비는 미리 확인 하셔서 신용카드가 안되는경우 체크카드로 발급신청 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사이트를 이용한 온라인 발급신청및 신한은행을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으로 발급 받을수 있고, 유류전용에서 범용카드형태로도 발급받을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기존 경차 유류세 환급 카드가 있더라도 타사카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0- 번호이동 하듯이 기존 사용카드의 유류세 환급기능이 중지되며 새로운 카드로 변경되어 새카드를 받을때까지 몇일간 사용할수 없다는 부분만 주의 하신다면 원하시는 타사카드로 변경이 가능합.. 2017. 7. 11.
세대갈등은 없다. 만들어진 갈등 ㅡ.ㅡ;; 자유당시절 쉽게 정치권을 차지하기위한 프레임이 빨갱이였습니다. 적대적인 세력을 쉽게 처리하고, 자기들의 기득권을 유지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되어왔죠... 이후엔 지역감정을 부추겼습니다. 영남 vs 호남 , 수도권 vs 지방 .. 등등 우스운게 그거에 휘둘리는 개,돼지들 .... 개, 돼지들 이란 소리를 들으며,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대학교 4년 까지 노예교육을 받아오며, 틀속에 갖혀있는줄도 모르는 개,돼지들이 되어 가고 있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요즘 만들려는 갈등이 세대갈등을 부추기는듯 합니다. ㅡ.ㅡ;; 청년일자리 없다. 이게 중/장년층 세대때문은 아니죠 ㅡ.ㅡ;;해외로 빠져나간 수많은 일자리들... 줄어드는 일자리가 그들이 그렇게 만들어가고 있다는것을 알아야 합니다. 음모이.. 2017. 7. 8.
Autobot C (중국산 블랙박스) Dash Cam 사용기 새차를 구입한 기념(?)으로 괜찮은 블랙박스를 달아줘야 할듯 하여 이것저것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본네트 쫙 긁고 ㅡ.ㅡ;; 문콕은 당연하다고 받아들여야 하고, 얼마나 심하게 문을 열었으면 페인트가 손상되어 철판이 보이는 상황이네요...주차중 감시도 가능했으면 해서 이것저것 우리나라제품을 알아보니 원하는 성능을 찾으면 거의 20만원대 ㅡ.ㅡ;; 결국 눈을 중국산으로 돌릴수밖에 없었습니다. 2~3만원 (15$~25$) Full HD를 지원하는 제품을 알아보다가 조금이라도 괜찮은 제품을 찾다가 큐브 모양의 조그만한 블랙박스를 찾을수 있었습니다. 이름은 Autobot -0- 조그만한데 Full HD는 물론 WDR까지 지원하여 음영처리를 1차적으로 처리해줘서 밝은곳에서 어두운부분의 촬영 어두운곳에서 밝은 부분의 .. 2017.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