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5

iCare Data Recovery Pro Free Download 복구 유틸리티 http://www.icare-recovery.com/giveaway/thanksgiving.html 위 링크를 방문 하셔서 Download 받으시면 됩니다. http://download.icare-recovery.com/icare-giveaway.exe Code to Unlock iCare Data Recovery ProJXFXA-UBTG3-GDIYC-PJ7CE-2NUYK-24VUS-33JPF-ECU3S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방문 하시면 자세하게 기능및 지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www.icare-recovery.com/data-recovery-professional.html 손실된 데이터및 파일을 복원하는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입니다. 포맷, 삭제, 손상된 파일등을 복구 할수 있.. 2016. 11. 23.
[Nougat] LG G5 Nougat Firmware (누가 펌웨어 업데이트) 2016년 11월 08일 업데이트 된다는 기사를 확인후 열심히 기다렸으나 결국 퇴근시간 이후 6시가 넘어서 업데이트가 이뤄지기 시작했습니다.초반 사람이 몰렸었던지라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몇시간 시도 끝에 겨우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업데이트를 시도하시는분들은 아무래도 몰리는 사람이 없으니 금방 업데이트가 가능할것으로 예상 됩니다.일단 폰에서 직접 업데이트 (FOTA)는 초반이라 지원하지 않고, PC와 USB연결후 LG Bridge를 이용한 업데이트만 가능합니다. http://www.lge.co.kr/lgekor/download-center/downloadCenterList.do?prodTpCode=020001&prodName=LG-F700S#softwareTab 누가 업데이트후 깔끔한 화면을 만.. 2016. 11. 9.
[백업유틸] Paragon Software Backup & Recovery 16 https://www.paragon-software.com/home/brh/download.html 11월 한정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후 설치하신후 처음 실행하면 무료로 등록할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등록후 무료로 이메일과 홈페이지 계정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이후 무료로 다운로드 사용가능합니다. 파티션 관리 부분이 부족한 느낌으로 평가를 받는부분이 있긴 하지만, 시스템 백업및 복구쪽에서는 윈도우 95시절부터 사용하시는분들이 꾸준할정도로 나쁘지 않은 평을 받는듯 합니다. 동적백업등 변경된 이후 부분백업및 이후 문제가 생겼을때 복구하여 사용할수 있으나, 하드디스가 교체되는 상황에서는 이전 백업을 활용할수 없는 경우가 생겨 아쉬운 부분도 있으며, 정적백업은 한번 백.. 2016. 11. 6.
[메신저] 텔레그램 모바일 메신저라고 하면 국내에서는 카카오톡이 거의 점유하고 있다고 할정도로 다른 메신저 앱은 설자리를 못찾고 있습니다만 해외쪽에선 각 나라별로 점유하고 있응 메신져들이 다양하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중국은 위챗, 일본은 라인.. 등등 하지만 메신저 순수기능 이외의 것으로 차츰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텔레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telegram.messenger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 합니다. 일반적인 모양이나 등록방법 사용방법등은 여타 다른 메신져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등록은 전화번호 기반으로 변경되어 1차로 전화번호를 기준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이후 필요에 따라 아이디를 생성하여 전.. 2016. 11. 6.
10,000원 vs 20,000원 기업이나 정부가 왜 어리석은 생각과 행동을 할까 이해를 못했는데... TV를 보다가 조금 이해가 가는 특강내용이 보입니다. 1. 본인은 1만원을 받고 다른사람들은 5천원을 받는것 2. 본인은 2만원을 받고 다른사람들은 10만원을 받는것 동일한 금융상황 즉 동일한 화폐가치를 가진다고 가정했을때, 둘중 하나를 택하라고 하면 절대적으로 2번이 좋은것이긴 하지만 불행하다고 느끼고, 1번은 행복하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즉 기업이나 정부가 어리석은 선택을 하는 이유는 자기가 많고, 적음이 중요한게 아니라 다른사람들이 적게 받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즉 대한민국을 잘살게 되면 지금 일본의 경제보다 한국 경제규모가 늘어나면 지금 1만원 챙길수 있는거 그때는 2만원을 챙길수 있을텐데 라고 생각을 했는데 친일.. 2016. 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