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3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업데이트 예상시기 2016년 8월 22일 누가 발표로 시작 9월 6일 외부기기로는 제일 처음 LG V20에서 베타버전이 탑재되어 출시 되었습니다. 정식탑재의 첫기기로 예상되는 제품은 당연히 구글의 새로운 기기 픽셀 & 픽셀XL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시기는 나와봐야 알겠지만 10월 4일즈음 이벤트 날짜로 잡고 있는듯 합니다. 이장치가 정식 누가 안드로이드 버전 7.1의 시작을 알려줄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8월 22일 이후 9월인 지금으로써는 넥서스 시리즈가 베타형식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그외의 장치로는 LG V20그리고 일부통신사제한 이긴하지만 G5를 비롯 몇몇 기기에서만 베타버전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블랙베리는 안드로이드 지원이 상당히 늦어 누가 역시 2016보다는 2017이후에 무게가 실리는듯 합니다. HT.. 2016. 9. 27.
[Games] Euclidea (기하학 퍼즐 게임) Euclidea (기하학 퍼즐게임)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il_hk.euclidea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 합니다. 비폭력적이며 수학적인 게임인지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정해진 도형을 조건에 맞게 수학적이든 기하학적으로 접근하여 정해진 조건 안에 완성을 시키는 게임 입니다. 한때 아이폰에서 인기를 끌었던 게임으로 안드로이드에서도 할수 있게되어 추천해 드립니다. 뭐 조건 안에라는 제한만 없다면 어떤식으로든 풀게되겠지만 아무래도 특정 조건안에 별3개를 유지하며 풀려면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도형을 완성시켜야 합니다. (그러질 못하면 다음레벨로 진행하는데 문제가 생깁니다 ㅜ.ㅜ ) 아이들에게 권해줄만한 게임으로 한번쯤 해보면 나름.. 2016. 9. 8.
도장 이미지 만들어주는 사이트 https://www.modusign.co.kr/event-stamp 여러가지 문서작업을 하다보면 가끔 도장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회사 ERP등에 도장 이미지를 입력해야 하기도 하고, 견적서나 계약서등을 이메일로 주고 받다보면 필요하기도 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도장 이미지가 필요한경우가 발생할때 간단하게 몇가지 입력하고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요즘 많은 부분 사인으로 대체되긴 했지만 필요한경우가 가끔 발생하기도 하죠...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소개해봅니다. 위 링크를 방문하셔서 원하는 글자를 입력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특별한 설명도 필요없고 아주 쉽고 간단하게 활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방문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또한.. 2016.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