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3

[Util] Remote Link (PC Remote) Remote Link (PC Remote)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sus.remotelink.full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PC용 Asus Remote Link Server : http://remotelink.asus.com 먼저 PC에 서버 프로그램을 설치후 실행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Wifi / Bluetooth 등을을 지원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 합니다. 무선 터치패드처럼 손가락2개를 이용하여 스크롤을 대신한다거나, 세손가락을 이용하여 창을 감추거나 Win+Tab을 누른것과 같은 사용중인 창목록등을 확인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마우스를 대신할수도 있으며,프리젠테이션시 슬라이드를 .. 2016. 6. 26.
무설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많이들 속도체크 하는곳들이 각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속도체크사이트 http://speed.nia.or.kr/ NIA 인터넷 품질 측정 사이트 등을 사용하실텐데요... 보통 ActiveX등이나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해서 귀찮기도 하고 꺼려지는 부분이 있을듯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NIA보다는 설치할필요없는곳 위주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http://www.speedtest.net/플래시를 이용하여 스피드를 테스트 하는곳으로 요즘 플래시 보안 문제로 조금 꺼려지는 분들이 계실듯 합니다. http://beta.speedtest.net/베타지만 나쁘지 않은 테스트 가능한곳도 쓸만한거 같습니다. 다만 Ping이나 Loss등을 체크하는데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식에 비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 2016. 6. 19.
[Web] PDF to Excel FREE PDF To Excel Converter http://www.investintech.com/able2extract.html 사무실에서 간혹 PDF형식의 파일으로 전송을 받을때가 있습니다. 엑셀 원본을 외부업체에 직접전달 하면 안되는 내부 문서인경우 변경을 하지 못하도록 PDF형식으로 파일을 받지만 사용하다보면 이를 엑셀에서 받아 계산해야 하는경우가 생깁니다. 그럴때 일일이 수동으로 입력하려면 많은 시간을 허비하게 되므로 1차적으로 Excel 로 변환하여 수치적용 연산할수 있도록 변환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위 링크된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온라인 상에서 PDF파일을 Excel 파일로 변환하여 이메일로 보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무료이며... 별도의 유료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어려운곳에서 사용하.. 2016.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