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4

[Windows10] Windows Defender Offline (멀웨어 제거) Remove Malware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윈도우10을 사용중이라도 멀웨어를 제거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불행히도 해당 매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온라인 상태에서만 가능하군요 ㅡ.ㅡ;; 용량이 크지않아 256메가 이상의 USB가 놀고 계시다면 써먹기 좋으실듯 합니다.뿐만아니라 CD, DVD등으로도 제작이 가능하여 Windows Defender가 손상되는걸 방지할수도 있으실듯 합니다. #1. 먼저 Offline Installer를 사용하시는 윈도우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습니다.Download 32bit Windows Defender Offline InstallerDownload 64bit Windows Defender Offline Installer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인스톨러를 실.. 2016. 1. 29.
[Util] IE With EdgeHTML (가상 브라우져) MS에서도 구글의 데이터 세이버 기능과 크롬 원격데스크탑이 부러웠는지 ㅡ.ㅡ;; 요상한걸 만들었습니다. 아니 비슷하진 않고 좀 많이 다르긴 합니다. 베이스는 http://www.remoteapp.windowsazure.com/ 에서 제공하는 Azure RemoteApp을 베이스로 동작하는 가상 브라우저 입니다. 프로그램은 http://remote.modern.ie 를 방문하셔서 사용하시는 OS에 맞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물론 MS 계정이 있어야 하지만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없는분들도 만들수 있으므로 ^^; 윈도우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하나씩 만들어 두셨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설치후 실행해보시면 IE 11이 동작하는것 같지만 가상 컴퓨터처럼 브라우저만 떠서 실행됩니다. 물론 내컴퓨터에서 실행되는것이 .. 2016. 1. 18.
LG G3 Mashmallow (마시멜로) 업데이트 http://lgmobile.co.kr/lgmobile/front/download/retrieveDownloadMain.dev?serName=F400&tpName=020001LG Mobile 사이트를 통해 마시멜로 업데이트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배터리 최적화 - 배터리 최적화는 배터리 소모를 위해 일정시간동안 사용하지 애플리케이션들을 자동으로 종료시켜주는 기능으로 배터리 소모를 줄여주는데는 도움이 되지만 알람이나 카톡같이 계속 실행되어야 알람이 울리거나, 카톡을 받기위해 설정> 일반> 배터리 및 절전> 배터리 사용> 최적화 무시 기능을 활용하여 계속 실행하도록 할수도 있습니다. ICS에서부터 어설프게 있었던 기능이지만 이번 마시멜로에서 정착시킨듯 합니다. 노크코드 설정 - 불편해졌다고 하시는분.. 2016. 1. 5.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는지 파악하려면 1. 썸일때 대화중 정적이 흐를때 여성이 이런 저런 질문을 계속한다면 관심이 있다는 표현일수도 있음.- 카톡으로 여자가 먼저 뭐해? 자??? 등의 질문형으로 먼저 카톡이 온다면 .... 2. 여성은 관심있는 남자앞에서 머리를 자주 만지게 됩니다.- 단순히 머리가 신경쓰여 자주만지는것과 남자가 맘에 들어 스타일이 흐트러지는게 신경쓰이는것과는 구분해야 할듯 합니다. 3. 화장실을 자주간다. - 역시나 남자가 맘에 들어 스타일에 계속 신경쓰는것과 다른문제와는 구분해야 할듯 합니다. - 맘에 안들어도 화장실에 자주가는경우도 있구요... 4. 계속 웃는다! 눈은 남성을 바라보며 웃는다. - 남자들의 착각 예의상 웃어주는것과 구분해야 합니다. ^^; 저같은 경우 여자가 조금만 잘해줘도 내가 맘에 드는거 아냐? 라고.. 2016.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