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종료] 쿠팡 신규가입 이벤트 3

by 천경지위 2015. 7. 25.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3000+15000+15000 할인쿠폰 + 5천원 쿠팡캐쉬 1차 이벤트가 있었고,

3000+15000 할인 쿠폰 + 5천원 쿠팡캐쉬 2차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3000+15000+15000 할인쿠폰 + 5천원 쿠팡캐쉬 3차 이벤트가 입니다.







이 내용은 쿠팡을 가입하지 않으신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쿠팡이 초기를 제외하고 저렴하지 않은 물건 가격에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 쿠팡을 가입하신분들은 무의미한 내용일수도 있겠습니다.


주의) 한줄씩 읽으며 따라하기전에 먼저 전체 본문을 읽어보신후 실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시어 저를 추천하며 가입을 합니다.

http://coupang.com/memberJoinFrm.pang?token=dd7b413082d90d868f6dcc44e3bc87e3

가입후 실명인증을 하시면 5천원의 쿠팡캐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물건제한없이 사용할수 있는 현금성 쿠폰이므로 유용합니다.  유효기간6개월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 합니다.)


로그인을 하신후 다음링크를 방문하시어 2만원이상 1만5천원 할인쿠폰을 다운 받습니다.

http://www.coupang.com/promotion/firstTimeBuyer.pang?promotionCode=104&isLanding=Y

(유효기간이 1일이므로 주의가 필요 합니다.)


또 다음링크를 방문하시어 2만원이상 1만5천원 할인쿠폰을 다운 받습니다.

http://www.coupang.com/promotion/firstTimeBuyer.pang?promotionCode=105&isLanding=Y

(유효기간이 1일이므로 주의가 필요 합니다.)



주의 하실껀 처음 가입하셨던 이력이 없으셨던분이어야 하고요.... 

실명인증만 하고 절대로 구매하지않은상태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쿠폰은 한번에 하나씩 밖에 사용할수 없어서 2만원대 물건을 구입하시는 방식으로 구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다만 처음 가입후 실명인증할때 받으신 쿠팡캐쉬는 언제든지 같이 사용하실수 있으므로 잘 선택 하시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보다 더비싼 물건들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 

첫가입 5천원 쿠팡캐쉬 + 1만5천원 할인    쿠폰을 한번에 다운받는 방법이었습니다.


쿠팡 쿠폰을 받으신후 유효기간이 23시간이므로 먼저 구입하실 물건을 선택하신후 가입절차를 밟으시는게 유리하실수도 있습니다. (하기야 이이벤트 자체가 내일 끝나니 의미도 없겠습니다. ^^;)

-0- 제가 구매시도하다 보니 쿠폰있을때는 물건이 매진으로 나와서 구입을 못하다가 쿠폰을 다쓰고 나니 그제서야 구입가능해지는 물품들도 간혹보이네요 ㅡ.ㅡ;; 


처음 가입 캐쉬 5천원을 사용하신다면 물건값이 2만원이 약간 넘는다면 택배비도 안되는 금액으로 원하시는 물건을 받으실수도 있을것입니다.


쿠팡 가격자체가 높게 책정되어 있는 관계로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후 구매를 권해드립니다. 예를들어 USB메모리 16기가가 인터넷 최저가가 1만원정도인데 쿠팡은 동일모델이 2만원에 가까운 금액으로 책정되어있어서 가격차이를 생각하더라도 쿠팡에서 쿠폰을 이용하시는게 저렴하긴 하겠지만, 그보다는 다른 물건을 구입하실때 해당쿠폰을 사용하시는게 훨씬 유리하실것으로 판단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