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Software

[Util] Google Earth Pro

by 천경지위 2015. 2. 5.



구글 어스 Pro 라이센스를 무료로 발급하고 있네요... (ㅜ.ㅜ 한국만 빼고..)

연간 사용료 399 달러 구글어스 프로를 무료로 라이센스 발급 받아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해드립니다.


#1. 먼저 소개해드렸던 Softether VPN Gate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신후 IP를 한국이 아닌 미국 서버를 찾아 미국에서 접속하는것 처럼 VPN에 접속합니다.


#2. https://geoauth.google.com/gev0/free_trial.html

링크를 방문하시면 Email , 이름 , 회사명, 직업, 전화번호, 국가, 산업분야, 사용자수 를 입력하시면 email로 라이센스키가 발급 됩니다. 


#3. http://www.google.com/earth/download/gep/agree.html

이후 링크를 방문하시어 구글 어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참쉽죠~ 


구글 어스만 해도 가지고 노는데 큰 문제는 없지만 ^^; 구글어스와 프로버전과 차이점은 아래 비교차트는 참고 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구글어스를 통해 측정, 고해상도인쇄(우리나라는 지원하지 않는듯 하군요. ㅜ.ㅜ 전엔 됬었던거 같았는데.. 저해상도밖에 안보이네요..)

시트 데이터를 가져와 한번에 확인하실수도 있고, 지구본과 비교하면 월등한 기능으로 만족하실수 있으실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