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Web] 주/정차 단속 알림 전체 통합

by 천경지위 2014. 9. 24.

https://pvn.ts2020.kr/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가 전국이 통합되었습니다.


기존 신청하셨던분들도 재신청 하셔야 하며, 지역별로 따로 신청하던것을 전국이 통합되어 좀더 편리했습니다.

고정식 단속의 경우 예비단속후 해당 차량 소유자에게 알려주어 제한시간내에 차량을 이동조치하면 단속대상에서 제외될수 있는 잇점이 있으나 가끔은 단속이 된 이후에 문자가 늦게 도착하거나  아니면 아예 문자 시스템의 문제로 문자가 전달이 안되는경우가 가끔 있긴 하지만  한번 단속될거 피해도 3만원 세금 절약하는거니 어떻게든 남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엔 해당 시스템에 등록하고 나면 왠지 스팸 특히 선거용 스팸이 많이 도착하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는것도 사실입니다. 


개인이 판단하여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등록 하시고 이용하시고, 불안하다 싶으면 ^^; 패스 하시고요 ^^/

또한 이용중 의무조약사항이 있어서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개인정보가 변경되는경우 갱신할 의무가 있으며, 민형사상의 책임이 발생할수 있다네요..

상습 반복적인 위반차량은 자동으로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일반적인 구역이 아닌 절대 주/정차 금지구역 (교차로, 횡단보도, 건널목, 안전지대, 버스정류장등에서의 위반역시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아직 모든 지역은 아니고 차츰 지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일부지역은 아직 직접 등록하셔야 이용가능하실듯 하고요.. 천천히 생각하시고 이용하실분들만 등록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