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Util

[Util] LED Blinker Notifications

by 천경지위 2014. 9. 11.

LED Blinker Notifications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edblinker.pro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로 설치가 가능 합니다.



받지 못한 전화나 SMS가 있는경우 배터리가 부족한경우 메일이 도착한 경우... 등등 다양한 상황에서 알림LED가 따로 없는 기기의 경우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크린 일부에 LED와 비슷하게 색상과 정보를 조그만하게 표시하도록 해주는 유틸리티 입니다. 

알림 LED가 따로 있다거나 하는경우 효용성이 떨어질수도 있겠지만, 제한적인 알림 LED보다 자세한 정보를 표시할수도 있고, 비슷한 기능을 가징 플래시 알림의 경우 후면에 부착된 플래시를 이용하여 알림효과를 주어 밝은 LED를 가진 기기의 경우는 생각보다 불편한경우가 가끔 있었습니다.  뒷주머니에 넣어두었는데 인식하지 못했는데 엉덩이에서 LED가 반짝 반짝  해가지고 어두었던 길거리였던지라 ^^; 사람들이 제 엉덩이만 봤던 ㅜ.ㅜ 

아무튼 ^^; 알림 LED가 따로 없는경우 별거 아닌거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가끔 미쳐 받지 못한 전화를 보다 빠르게 인식하는게 중요한 상황이 있을수도 있고, 미쳐 도착한지 모르고 있던 SMS 여러가지 기타등등의 상황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라는것을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간혹 주머니에서 화면이 켜져 터치가 되는 오동작도 있을수 있고, 일부기능은 루팅을 해야만 이용할수 있는 옵션들도 있으며, 단점이 존재하는것도 사실입니다. 


다음 동영상을 보시면 이전버전이긴 하지만 동작하는 모습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