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Software

[Util] Torrent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Vuze

by 천경지위 2014. 5. 3.

 Vuze Bittorrent Client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토렌트 프로그램이라는 모토로 제작되는 토렌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입니다.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다양한 옵션 설정으로 두루 만족스러울듯 하고요... 요즘 BitTorrent나 uTorrent 등의 광고 삽입으로 귀찮아짐에 따라 Vuze를 추천해 드립니다. 

불행히도 Vuze 역시 업데이트 되면서 광고와 쓸데없는 부수적인 프로그램들이 같이 설치될수 있으므로 처음 설치시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같이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설치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Java로 만들어져 약간은 무겁게 느껴질수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요즘 컴퓨터 사양들이 높아져서 큰 무리는 없을것으로 예상되고요.. Windows뿐만 아니라 리눅스에서도 안정적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는듯 합니다.

다양한 플러그인이나 분산트래킹 데이터베이스 지원등 토렌트 다운이 효율적으로 이뤄질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부수적인 기능들 뿐만 아니라 토렌트 다운하는 기본적인 기능부터 추가적인 다양한 기능들이 두루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기존 토렌트 프로그램이 불만족스러우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vuzetemplates/home/templates-download


검색 기능을 플러그인을 통해 설치하고 나면 프로그램 자체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는 장점이 예전 동키느낌이 들기도 하고 ^^; 보다 자세한 정보및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해당 프로그램 사이트를 방문하시어 다운로드 받아 설치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www.vuze.com/





댓글